<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30일 모바일 게임 'A3: 스틸얼라이브'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서버 '하이패스'를 오픈한다. 하이패스는 캐릭터를 생성 후 프리미엄 익스프레스를 이용할 시 220레벨로 즉시 성장하는 서버다. 220레벨 이후부터는 '모험가 미션'을 통해 챕터 클리어에 따른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한다. 또한 신규 서버 전용 콘텐츠 '100일 미션 훈련소'로 빠른 육성이 가능하다.
이 회사는 캐릭터 최대 레벨을 기존 260에서 280으로 확장했다. 또한 사도 레벨은 160에서 170으로, 장비 강화 레벨은 85로 각각 늘어났다. 캐릭터 액티브·패시브 스킬 레벨은 90으로 상향됐다.
이 회사는 신규 지역 '헤이피'를 공개했다. 헤이피에서는 월드 보스 '카스마'가 등장하며, 장비 던전 '르리마 지하 유적 B1, B2'와 분쟁 던전 '썩어가는 심해 유적'을 즐길 수 있다. 또, '실렌드 광산', '균열의 신전', '레이드: 공허의 얼음성'에 새로운 난이도를 추가했다.
이 회사는 내달 13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전설 소울러너'를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매일 11개의 아이템을 증정하는 '럭키박스 이벤트', 가장 득표율이 많은 아이템을 모든 유저에게 증정하는 '주말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넷마블은 이날 모바일 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에 'XV Ω. 루갈', 'XV 오메가 루갈', '2003 듀오론'을 출시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