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에버랜드 투어에 우영우 에디션, 골프 패키지까지...통신3사, '폴더블4' 사전예약 힘 준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허준 편집장]

SK텔레콤과 KT, LG유플러스 통신3사가 삼성전자의 갤럭시Z폴드4와 폴드4 등 이른바 '폴더블4' 단말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예약 고객 개통은 오는 23일부터 가능하다. 공식 출시는 오는 26일이다.

통신사들은 이번 '폴더블4'에 마케팅 역량을 총 동원한다. 각 통신사 별로 갤럭시Z플립4 화이트 색상을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가 하면 고객들을 초청해 진행하는 파티도 다채롭게 마련했다. 온오프라인을 통해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한 프로모션도 쏟아냈다.

SKT, 에버랜드 투어에 토크콘서트...단말교체 프로그램까지

SK텔레콤은 이번 폴더블4 구매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왓 어 원더플립' 캠페인을 진행한다.

우선 전문투어가이드의 전담 안내를 받으며 에버랜드 대표 즐길거리들을 특별 체험하는 에버랜드 드림투어와 호텔 1박 숙박, 글램핑힐 카바나, 기프트박스 등을 포함하는 170만원 상당의 원더랜드 VIP 패키지를 폴더블4 개통 응모고객 중 추첨을 통해 60명(당첨자 당 최대 4인 동반 가능)에게 제공한다. 2등 당첨자 350명에게는 에버랜드 종일 이용권을 2매씩 제공할 예정이다.

테크M

/사진=SK텔레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폴더블4 사전예약&개통 응모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는 동반 1인과 함께 운동/헬스 유튜버 '힙으뜸', 요리/헬스 유튜버 '요리용디'와의 원데이 클래스 및 5성급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원더클래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울 성수동의 핫플레이스, 피치스 도원에서는 폴더블4 구매고객 대상으로 오는 27일부터 내달 3일까지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원더파티 행사를 진행한다. 방문 고객에게 제공되는 Z플립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외에도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VIP 라운지 혜택과 유명 셀럽들이 함께하는 9월 3일 애프터 파티 입장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MZ세대들이 가장 만나고 싶어하는 가수 사이먼 도미닉, GRAY, 넉살, 작사가 김이나, 개그맨 김해준 등 셀럽들이 출연, 다양한 토크와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원더플립 토크콘서트를 9월 30일과 10월 1일, 이틀간 진행한다. 해당 행사는 T다이렉트샵에서 폴더블4를 구매한 고객 중 사연이 당첨된 고객을 대상으로 홍대 T팩토리에서 진행한다. T다이렉트샵 이프랜드 전용관에서도 동시 송출된다.

아울러 SK텔레콤은 여성고객들이 선호하는 향수/화장품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와 협업한 산타마리아노벨라 아이리스 에디션을 T다이렉트샵에서 선보인다. 총 1000대 한정이며, 화장대로 활용 가능한 우드 보관함, 소형 향수 5종, 정품 인센스&홀더, 폰 케이스, 키링, 멀티 뷰티 파우치, 산타마리아노벨라 제품 할인쿠폰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SK텔레콤은 새로운 단말기 교체 프로그램 'T나는 폰교체' 상품도 선보인다. 고객들은 24개월 뒤 단말기 교체 때 10만~30만원 상당의 OK캐쉬백 포인트를 받는 조건으로 월 2600원에서 9400원 상당의 이용료를 납부하게 되된다. 이 상품을 이용하는 동안 매월 최대 4매까지 메가박스에서 8000원에 영화관람을 할 수 있는 제휴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우영우 에디션 선보인 KT...KT숍 특별혜택도 준다

KT는 '폴더블4' 사전예약 구매 고객에게 지니뮤직 3개월 이용권을 제공하며 'Z폴드4'를 구매하고 '셀렉티브' 호텔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소피텔 특별 바우처와 함께 추첨을 통해 소피텔 숙박권도 제공한다. 또한 'Z플립4' 고객에게는 KT Y 아티스트 디자인 팔레트를 추첨 제공한다.

테크M

/사진=KT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KT는 갤럭시 Z플립4 '화이트' 색상을 스페셜 에디션으로 준비했다. KT는 'Y 에디션'과 '우영우 에디션'을 출시하며, 각각 '나이스웨더' 브랜드 및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콘텐츠와 제휴하여 스페셜 굿즈를 마련했다. Y 에디션 출고가는 139만7000원, 우영우에디션 출고가는 138만6000원이다.

또 KT숍만의 특별 혜택으로 MZ세대 선호 캐릭터인 무직타이거 피크닉 세트를 사전예약 및 개통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Z폴드4 구매 시 S펜 프로(300명)를, Z플립4 구매 시 삼성 정품 케이스와 충전기 세트(500명)를 추첨 증정한다. 또한 모바일 '액세서리 플러스 쿠폰'과 월 최대 9000원 제휴사 쿠폰을 2년 간 제공하는 'KT 숍 쿠폰팩'도 함께 제공한다.

아울러 KT는 고객의 새로운 경험과 새로운 매장 콘셉트 시도를 위해 스토리위즈와 시어스랩의 '미러시티 App' 제휴를 통한 가상현실 체험 매장 '메타스퀘어'를 마련하고, 사전예약과 메타스퀘어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타스퀘어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한 고객에게는 갤럭시북 플렉스2(1명), 갤럭시 워치5(30명), 버즈2프로(50명)을 추첨 제공하고, 선착순 500명에게는 네이버 페이 1만원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체험 이벤트를 위한 다양한 경품도 준비했다.

LG유플러스, '무너' 앞세운 골프패키지에 메종키츠네 프라이빗 파티도 준비

LG유플러스는 사전예약 고객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개통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자동차 브랜드 '지프'와 함께 제작한 캠핑패키지와, LG유플러스 대표 캐릭터 '무너'가 그려진 골프패키지를 각각 200명에게 증정한다.

캠핑패키지에는 캠핑의자 2입, 캠핑박스, 접이식 원목 테이블, 유독 '마이셰프' 1개월 이용권이 포함돼 있다. 골프패키지에는 드라이브 커버, 볼 파우치, 골프공 4입, 볼마커, 볼 타월, 티케이스, 퍼터커버, 유독 '더페어골프' 1개월 이용권가 들어있다.

테크M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무너 폰꾸미기 스티커로 나만의 케이스를 만들 수 있는 '케이스 커스텀 세트'도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제공된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명품 의류 브랜드 '메종키츠네'와 협업해 '갤럭시Z플립4 메종키츠네 에디션'을 3만대 한정으로 단독 출시한다. 메종키츠네 에디션은 화이트 색상의 갤럭시Z플립4 메종키츠네 폰케이스 여우 심볼이 그려진 갤럭시 버즈 케이스 앱 마켓 '원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2만원 쿠폰 메가스터디 단과 강좌 20% 할인권(3매) 및 무제한 수강권(메가패스) 7일 무료 이용 쿠폰으로 구성돼 있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복합문화공간인 '일상비일상의틈'에서 래퍼 '래원' 등이 참여하는 '메종키츠네 프라이빗 파티'를 내달 7일 열고, 메종키츠네 에디션 구매 고객을 초청한다.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에서 프라이빗 파티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초대권 2매를 증정한다.

일상비일상의틈에서는 틈X갤럭시 콜라보 팝업도 진행된다. 파리의 하우스파티 콘셉트로 구성된 팝업에서는 '폴더블4'와 함께 새롭게 출시된 갤럭시 워치5 및 갤럭시 버즈2 프로를 체험할 수 있다.

허준 기자 joon@techm.kr

<저작권자 Copyright ⓒ 테크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