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내드리오, 인테리어 종합공사 무료견적 서비스 론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비즈

사진=내드리오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내드리오가 오는 21일 고객이 직접 업체를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내드리오는 ‘내가 만드는 인테리어’의 줄임말로, 중개 서비스 제공업자에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 스스로가 업체를 선택하고 진행 과정에 깊게 관여함으로써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내드리오는 작은 인테리어 공사 위주 견적 서비스로 시작한 이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종합 인테리어 공사 영역까지 사업을 확장했다고 밝혔다.

내드리오의 ‘종합공사 무료견적 서비스’는 고객이 전체 면적만 입력하면 업체 누적 데이터를 활용한 가장 선호도가 높은 시공 항목이 구성되고, 이에 따른 예상 견적이 자동으로 산출된다. 복잡한 전체 공사 인테리어 견적 문의도 3분 안에 완료 가능하고, 견적 등록 후 업체 입찰 및 업체 선정 그리고 계약 및 시공 프로세스도 동일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내드리오 관계자는 “내드리오의 서비스를 종합 인테리어 공사로 확장해 달라는 많은 고객들의 요청으로 본 종합공사 무료견적 서비스를 런칭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시공 스타일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최대한 만족하실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