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8 (수)

CJ온스타일, 기능성 베개 '가누다' 단독 조건 판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자영 기자] [이코노믹리뷰=김자영 기자] CJ온스타일은 국내 기능성 베개 브랜드 '가누다(KANUDA)' 모델 블루라벨 피아노를 단독 조건으로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제품은 목 견인 기능을 강화해 바른 수면 자세 형성과 숙면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알려진 프리미엄 기능성 베개다.

CJ온스타일은 오는 20일 오후 4시 5분과 27일 오후 2시 55분에 TV 라이브 채널에서 가누다 블루라벨 피아노를 선보인다. 블루라벨 피아노 베개 본품 2개와 가누다 냅으로 구성된 더블 세트를 할인가에 판매하고 사은품으로 베개 커버 2개도 추가 증정한다. 포토 상품평 작성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척추 스트레칭 기기인 스파인 냅을 제공하고 구매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본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누다 제조사 티앤아이는 '가누다 수면과학 연구소'에서 수면 자세와 베개 디자인 인체공학 상관성을 연구한 결과를 신제품 디자인에 적용한다. 이로서 베개가 윗목을 지지해 수면 중에 역학적으로 편안한 자세를 구현한다는 회사측 설명이다.

유영호 티앤아이 대표는 "CJ온스타일과의 협업으로 국내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고 해외 시장까지 진출했다"며 "바른 수면 자세를 통해 고객이 삶의 질을 개선하고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신제품 연구와 개발에 전념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