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오늘의 신상품] 웰스, '전기레인지 2구 인덕션'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지현 기자]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는 주방 공간 활용 편의성을 높여주는 '웰스 전기레인지 2구 인덕션'(모델명 : RN712PWA)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두께 6.5cm, 무게 4.5kg의 얇고 가벼운 포터블 방식을 채용해 전원 연결이 가능한 어디서든 이용 할 수 있다.

2가지 메뉴 동시 조리가 가능한 2구 인덕션을 채용해 메인 조리 기구로 활용하거나 식탁 위에서 바로 조리하거나 보온이 필요한 요리를 위한 보조 조리기기로도 이용 가능하다. 각 화구는 9단계 온도 조절을 할 수 있다. 저온 유지 플레이팅이나 빠른 조리를 위한 고출력 터보 방식도 갖췄다. 화구당 최대 2.0kW 출력이 가능하며, 터보 기능 작동 시 과부하 방지를 위해 최대출력이 3.2kW로 제한된다.

조작부에는 온도 단계, 예약시간, 용기 없음 등을 표시하는 디스플레이가 적용됐다. 조리 시간 예약은 1분부터 최대 9시간50분까지 설정 가능하다. 오작동 방지를 위한 잠금 기능(차일드락)과 용기 감지 센서, 잔열 표시 라이팅, 과열 자동 차단 기능 등 안심 기능도 갖췄다. 또, 블랙, 화이트 색상을 각각 조리 상판과 본체에 적용해 미니멀 디자인을 완성했다.

아날로그 감성 조그 다이얼 조작부는 요리에 재미를 더한다. 구매 시 1년 간 전용 세척액 2회 배송서비스가 제공되며, 이달 말까지 구매 고객에게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웰스 관계자는 "웰스 전기레인지 2구 인덕션은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적은 장소 제약 뿐 아니라 넉넉한 2개 화구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며 "집콕 생활 확산 속 집에서 요리나 소규모 홈파티를 즐기는 소비자에게 새로운 다이닝 라이프를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