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4 (목)

죽전 및 분당 생활권 누릴수 있는 용인타운하우스 '테라376'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진혁 기자]
이코노믹리뷰

[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인프라가 풍부한 죽전과 분당 생활권이 10분 대에 공유돼 각종 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는 단독형 타운하우스 '테라376' 가 1차 분양 중에 있어 눈길을 끈다.

한라산업개발에서 시행하는 이 타운하우스는 도심형 타운하우스로 도보 1분 거리에 죽전역까지 10분 대에 연결되는 버스 정류장이 있어 죽전 시내의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 보정동 카페거리, 패션아울렛, 서울대병원 등 쇼핑 및 힐링 그리고 의료시설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주변 경부고속도로, 용서고속도로, 분당 자동차 전용도로를 통해 서울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이에 죽전 내 자리한 초, 중, 고교에 자녀의 진학이 가능하며 학군이 우수한 주변 학원가와 분당 학원가를 두루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앞에는 키즈학원이 있고 인근으로 명문 자연 어린이집이 위치해있다.

테라376이 위치한 경기도 용인시 모현면 오산리는 사방이 숲으로 둘러싸인 숲세권 지역으로 타운하우스 입지로 최적의 환경이다. 이런 까닭에 주변에 전원주택과 타운하우스 300여 세대가 들어서 하나의 전원주택 단지로 거듭나고 있다. 앞쪽으로는 개천이 흐르며 뒤쪽으로 산이 있어 배산임수의 장점도 누릴 수 있다.

토지면적은 300~600㎡로 36평에서 68평까지 다양한 면적에 A, B, C, D 총 4가지 주택 타입을 구성해 수요자들의 선택 폭을 넓혀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분양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넓은 정원 사용이 가능한 A타입 1층에는 거실과 주방이 자리하며, 2층에는 부부만의 공간을 마련할 수 있고 3층은 자녀를 위한 공간 및 옥상 테라스를 꾸밀 수 있다. B타입은 1층 정원과 2층 테라스정원, 3층 테라스 등 각 층에 야외정원을 꾸밀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1층 공간 면적이 30평으로 최대한 실내면적을 넓게 제공해 극대화된 주거 편의를 선사한다.

주변 타운하우스 대비 고급형 타운하우스로 특화 설계와 고급마감재를 적용해 편의성뿐만 아니라 품격 높은 주거 공간을 완성할 계획이다.

또한 풀옵션 구성이 전 세대에 구성돼 입주와 동시에 편리한 생활도 기대할 수 있다. 천정형 시스템에어컨이 내부 공간에 설치되며, 주방활동의 편리함을 더할 광파오븐과 식기세척기, 음식물 분쇄기, 아일랜드식탁에 인덕션, 천정형 고급후드도 제공되며 내부 기본 옵션으로 스타일러도 제공된다. 세대마다 기본으로 전기료를 절감해주는 3KW 태양광 및 방범용 CCTV가 외부에 설치되는 것도 눈여겨볼 장점이다.

테라376은 지난 5월 8일 분양홍보관을 열었으며, 현재 1차 26세대를 분양 중이다. 홍보관 방문은 코로나로 인해 사전 예약 후 방문해야 한다. 예약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