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에듀윌, 오늘 7급공무원 시험종료 후 합격 예측 위한 풀서비스 선보인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 뉴스1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국가직 7급공무원 시험이 26일 진행된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시험이 종료되는 직후 바로 합격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마련했다.

이번 풀서비스는 PC와 모바일 상관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가답안을 입력만 하면 쉽고 빠르게 채점이 진행돼 곧바로 성적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 성적분석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경쟁자의 점수대별 분포도, 주요 과목의 강약 분석 등 통계자료를 제공한다. 참여자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합격 가능성도 실시간으로 알 수 있다.

이날 오전 10시까지 풀서비스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사전예약 신청시 최종 점검을 위한 모의고사와 해설특강, 실제 합격생의 ‘합격 노하우 시크릿북’을 받아볼 수 있으며, 자동채점 서비스 오픈 및 합격예측 커트라인 발표시 문자로 안내를 받아볼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다양한 간식도 선물한다.

합격 여부를 예측한 다음에는 과목별 해설강의와 총평 영상도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사전예약 신청 후 자동채점을 완료한 수험생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이용자 전원에게 서울시·지방직 시험 대비 ‘약점보완 특강’을 제공한다.

국가직 7급공무원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다.
nohsm@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