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신도리코, A3 흑백 복합기 N620 시리즈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신도리코가 스마트 A3 흑백 복합기 N620 시리즈(이하 N620)를 출시했다.

N620에는 고화질 인쇄와 편리한 기기 관리를 위해 AR(Auto Refine) 방식과 리사이클 방식의 장점을 접목한 SRR 방식을 적용했다.

인쇄 품질을 개선했고 편리한 기기관리도 가능해졌다.

저소음, 고속화된 70 ipm의 자동 급지 장치(ADF)를 장착해 스캔과 복사 시 다량의 문서를 조용하고 빠르게 처리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2개의 배지대를 장착해 인쇄, 복사, 팩스 등 기능에 따라 출력되는 문서를 구분할 수 있다.

N620은 클라우드 프린팅, 문서 보안, 기기 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솔루션 기능을 지원해 안전하고 편리한 업무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전 기종의 스마트폰, 태블릿의 모바일 프린트를 지원하는 것도 장점이다.

전자신문

N620 제품 측면


애플 기기는 Air-Print 기능으로, 안드로이드 기기는 신도 프린트앱(sPrint)을 다운받아 사진이나 문서를 인쇄할 수 있다.

N620은 ADF 글래스에 먼지나 얼룩이 있을 때, 복사나 스캔하는 과정에서 오염을 감지해 출력물에서 불필요한 부분을 자동 삭제하는 자동 먼지 제거 기능을 탑재했다.

업무패턴에 따른 지원 기능도 강화됐는데 평일과 휴일뿐만 아니라 출퇴근 시간, 점심 시간, 업무 집중 시간 등 사용자 업무 패턴을 자동으로 인식해 대기시간을 조정한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