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9 (화)

아이러브페인팅, 방탄소년단 앨범 콘셉트 포토 활용 ‘DIY CUBIC PAINTING’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파이낸스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다양한 소품을 제작·판매하는 아이러브페인팅이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의 앨범 콘셉트 포토를 활용한 DIY CUBIC PAINTING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MAP OF THE SOUL : PERSONA’ 앨범의 콘셉트 포토를 활용한 페르소나 버전(2차제품)과 ‘MAP OF THE SOUL : 7’ 앨범의 콘셉트 포토를 활용한 블랙스완버전(3차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이는 다이아몬드 형태로 커팅된 큐빅 비즈를 십자수 도안에 붙여서 만드는 제품으로, 직접 완성시켜가는 과정을 통해 소비자들이 즐거움과 힐링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캔버스에 적힌 숫자에 해당되는 큐빅 비즈를 따라 붙이면 누구나 쉽게 방탄소년단 초상화를 완성할 수 있다. 캔버스, 비즈 세트, 비즈 도구, 벽 고리 등을 한 세트로 구성해 제품이 완성되면 바로 전시할 수 있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세계파이낸스

아이러브페인팅 관계자는 “앞서 출시했던 DIY CUBIC PAINTING 1차 제품 인기에 힘입어 방탄소년단의 매력을 담아낸 새로운 제품들을 개발·판매하게 됐다”며 “아이러브페인팅의 다양한 제품들이 소비자들에게 직접 작품을 만드는 즐거움과 힐링을 동시에 주는 제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지난 2일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를 통해 선판매를 시작했다.



lgh0811@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