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2 (화)

이슈 로봇이 온다

GS샵, 첨단 로봇청소기 '3i POP' 22일 판매 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판매가 34만9000원…완벽한 AS제공

이코노믹리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GS샵이 국내 로봇청소기 전문기업 ‘에브리봇’의 신제품을 오는 22일 선보인다.

21일 GS샵에 따르면 신제품 로봇청소기 3i POP은 GS샵과 에브리봇이 약 3년 간 소비자 조사, 제품 기획, 개발 등 모든 단계를 함께하며 출시한 전략 상품이다. 흡입청소와 물걸레질이 동시에 가능하며, 첨단 LDS(레이저거리측정) 센서를 탑재해, 360도 회전하며 사각지대 없이 빠르게 청소한다.

동급 최강의 2600PA(파스칼) 흡입력으로 카펫 속의 먼지까지 빨아들일 수 있으며 무선청소기에 버금가는 500ml의 대용량 먼지통, 최대 2시간 30분 동안 청소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했다.

또한 ‘3i POP’은 스마트폰 앱을 통해 원하는 공간만 선택해 청소하거나 진입 금지영역을 설정할 수 있다. 낙하지역 감지, 장애물 감지, 배터리 자동 충전, 예약 청소, 실시간 모니터링 등 스마트한 편의 기능도 갖췄다.

방송은 오는 22일 오후 5시40분부터 6시40분까지 60분간 이뤄지며, 판매 가격은 34만9000원이다.

GS샵 리빙팀 김준태 MD는 “에브리봇 ‘3i POP’은 GS샵과 에브리봇이 로봇청소기를 대중화하기 위해 지난 3년 간 야심차게 준비한 상품”이라며 “고객 만족도 1위의 빛나는 브랜드인 만큼 무상품질보증 1년, 완벽한 AS까지 책임지겠다”고 말했다.

김덕호 기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