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리솜리조트, 콘텐츠 크리에이터 모집...12일까지 신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포레스트 리솜 ‘스톤스파’/ 호반호텔&리조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김성환 기자 = 호반호텔&리조트가 운영하는 리조트 브랜드 리솜리조트가 온라인 영상콘텐츠를 제작할 제1기 리솜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선발된 크리에이터는 1개월간 영상 제작 교육 프로그램 지원 및 여행 콘텐츠 제작 활동비를 전액 지원 받는다. 또 교육 기간 중 리솜리조트 시그니처 사업장인 포레스트 리솜을 비롯하여 아일랜드 리솜, 스플라스 리솜을 직접 체험하고 리조트의 다양한 경험 콘텐츠와 시설을 영상으로 제작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소개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교육 이수자에게는 리솜리조트 크리에이터 수료증이 발급되며, 성적 우수자에게는 객실 이용권 등 경품과 함께 리솜리조트 크리에이터로 지속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리솜리조트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신청할 수 있다. 신청 기간은 12일까지다.

리솜리조트는 지난해 6월 스플라스 리솜(구 리솜 스파캐슬) 플렉스타워 리뉴얼 오픈을 시작으로 올 7월 10일 아일랜드 리솜(구. 리솜오션캐슬) 전관 리뉴얼 오픈을 예정하고 있으며, 제주 퍼시픽 리솜을 포함 총 4곳의 리솜리조트 사업장에 대한 서비스 강화, 고객 경험 콘텐츠 업그레이드를 통해 멤버십 리조트 위상을 높여가고 있다. 2021년 상반기에는 포레스트 리솜(구 리솜포레스트) 단지 내 객실 250실 규모의 호텔 오픈을 앞두고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