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4 (금)

국민게임 '애니팡'이 돌아온다…선데이토즈 '애니팡4' 사전등록 스타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수호 기자]

테크M

사진 = 선데이토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선데이토즈는 자사의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4'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애니팡4 사전등록은 이용자 편의를 위해 카카오 및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참가자 모두에게 인기 이모티콘 '토심이'를 비롯해 '애니팡4' 유료 아이템 등을 선물하며 다양한 혜택과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애니팡4는 지난 2012년 첫 출시 이래 9년째 인기를 얻고 있는 국민게임 '애니팡'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전작 이후 3년 9개월만에 선보이는 4번째 시리즈다. 이번 신작은 간결한 시스템과 플레이를 통해 모바일 퍼즐 게임에서는 보기 드문 속도감과 타격감을 구현했고, 이용자들의 협업 플레이를 위한 길드형 이용자 모임 '팸' 시스템도 시리즈 최초로 도입,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게임의 대표 캐릭터인 애니팡 프렌즈는 삽화를 통해 다양한 에피소드와 개발팀 소식을 전하며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재미를 담아냈다. 특히, 최대 20명이 배틀로얄 방식으로 실시간 대전을 펼치는 '애니팡 로얄'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애니팡4'의 백미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시리즈 4번째 연속 흥행에 나선 애니팡4의 사전등록은 오는 28일까지 예약사이트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테크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