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블루밍 비데, ‘셀프케어 살균비데 NB-1660S’ 론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도기·유로·노즐 살균 등 기능 업그레이드

세계파이낸스

사진=블루밍 비데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내년 CCM 인증을 앞두고 있는 블루밍 비데(대표 김형중)가 신제품 블루밍 셀프케어 살균비데 NB-1660S를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

블루밍 비데에 따르면 신제품 NB-1660S는 36개월 약정, 월 사용료, 등록비까지 지불해야 하는 렌탈케어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의 고민에 귀 기울여 탄생한 제품이다. 기존 렌탈비의 1/3 가격으로 렌탈비데의 기능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비데 탱크 살균모듈이 비데 물탱크 내부를 살균수로 클리닝하고, 오물이 잘 묻지 않고 부식에 강한 스테인레스 노즐도 살균수가 클리닝한다. 또 비데 내부에 물이 흐르는 유로, 곰팡이나 세균 번식이 왕성한 도기 내부도 살균수가 클리닝하는 등 블루밍케어의셀프케어 시스템을 통해 소비자들은 매일 깨끗한 클린비데를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사용자의 신체가 닿는 변좌에는 항균소재를 적용해 위생성을 높이고,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고급 빌트인 필터를 적용해 렌탈비데에서 사용되던 필터 교체 비용부담을 덜어 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블루밍 비데는 블루밍케어 신제품 론칭과 함께 더욱 적극적인 마케팅에 나선다. 현재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장희진의 CF를 2일부터 전국 IPTV를 통해 노출하고, '지금까지 비데 왜 그랬대' 캠페인 CF도 방송을 앞두고 있다.

블루밍 살균케어비데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블루밍비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내 공식쇼핑몰 및 각 온라인 판매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lgh0811@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