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1 (금)

문화 콘텐츠 발굴에도 앞장서는 롯데홈쇼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26일 오전 1시 10분부터 문화 콘텐츠 전문 프로그램 ‘더 스테이지(THE STAGE)’를 통해 뮤지컬 ‘그리스’의 티켓을 판매한다.

‘그리스’는 1972년 브로드웨이에서 초연된 이후 전 세계 20개국 이상에서 공연되며 작품성과 흥행성을 동시에 인정 받고 있는 뮤지컬이다. 여름 방학이 끝난 라이델 고등학교에서 재회하게 된 ‘대니’와 ‘샌디’의 사랑 이야기를 주축으로 1950~60년대 방황하는 미국 청소년들의 꿈과 열정, 우정과 사랑을 다뤘다. 특히, 국내에서는 ‘뮤지컬 스타 등용문’으로 꼽히고 있으며, 청바지 등 다수의 광고에서 패러디 되며 유명세를 탔다. 이번 공연은 현 시대를 반영해 각색한 스토리와 국내 팬들을 위한 편곡, 트렌디한 무대 등 ‘뉴트로’ 콘셉트로 연출한 ‘올 뉴(ALL NEW) 그리스’ 버전으로 선보인다.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업계 유일의 문화 콘텐츠 전문 프로그램 ‘더 스테이지’에서 국내에서 17년 동안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뮤지컬 ‘그리스’ 티켓을 6개월 간의 준비 기간을 거쳐 판매하게 됐다”며, “연말을 앞두고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즐길 수있는 인기 공연을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보시길 제안한다”고 전했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