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가 수능을 앞둔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아이패스 수능 응원 피켓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아시아투데이 김지혜 기자 = KGC인삼공사가 수능을 앞둔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아이패스 수능 응원 피켓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수능이 다가오면서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는 수험생이 부쩍 늘면서 KGC인삼공사의 고등학생을 위한 정관장 홍삼 제품인 ‘아이패스 에이치(H)’의 매출이 내년 증가하고 있다. 수능을 100일 앞둔 8월 ‘아이패스 에이치(H)’의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약 14% 증가했다.
이에 KGC인삼공사는 오는 28일까지 막바지 건강관리를 챙기려는 수험생을 위해 ‘정관장 아이패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자신이 원하는 피켓 디자인을 선택한 후 문구를 넣고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스 수능 응원 패키지’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전국 수험생을 응원하는 친구·선후배 및 가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정관장 아이패스’는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주원료 각 연령에 필요한 성분을 더해 만들었다. 연령대별로 필요한 영양성분을 제공하기 위해 11~13세 성장기 자녀의 기초 건강을 위한 ‘아이패스 제이(J)’, 체력과 면역력 증진이 필요한 14~16세 성장기 청소년을 위한 ‘아이패스 엠(M)‘과 공부에 지쳐 피로 해소가 필요한 수험생을 위한 ’아이패스 에이치(H)’로 제품군을 세분화 했으며, 드링크 제형인 ‘아이패스 파워’도 있다.
KGC인삼공사는 수능을 앞두고 단기간 집중케어를 위한 ‘아이패스 브레인’ ‘아이패스 트리플’ 등도 선보였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