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기아차, 비트 라이브 위드 셀토스 성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지난8일 ‘비트360’에서 열린 ‘비트 라이브 위드 셀토스’에서 고객들이 토크 & 뮤직 콘서트를 즐기고 있다. /제공 = 기아자동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최현민 기자 = 기아자동차는 지난 8일 기아차의 브랜드 복합문화공간 ‘비트360’에서 윤딴딴과 함께 고객 초청 음악 행사 ‘비트 라이브 위드 셀토스’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기아차는 셀토스를 선택하는 2030 여성 고객들이 늘어나는 상황에서, 2030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윤딴딴과의 시너지를 바탕으로 문화 공연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젊고 활력 있는 브랜드 가치를 나누고자 기획됐다.

기아차는 사전 응모를 통해 75쌍(총 150명)을 초청해 셀토스 미니 퀴즈 이벤트, 행사장 내외부에 전시된 셀토스 포토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아울러 고객과 싱어송라이터 윤딴딴이 함께하는 ‘토크 & 뮤직 콘서트’도 진행됐다.

기아차 관계자는 “고객들이 셀토스에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 문화 공연을 통해 고객분들과 소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기아차는 기아자동차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즐겁고 역동적인 가치를 고객분들과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