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9 (화)

펍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추석 맞이 스킨 업데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로얄패스 시즌9 오픈

[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펍지주식회사는 추석을 맞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로얄패스 시즌 9’을 연다고 11일 밝혔다.

이코노믹리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로얄패스 시즌 9은 전장의 무사 컨셉으로 황룡무사 배낭, 암흑 무사-마체테, 암흑 무사 세트 등이 지급돼 색다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출시 후 14일 동안만 1레벨 보상인 전투 트레블러 세트를 착용한 상태에서 임의 모드를 1회 진행하면 무사 보이스 카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용자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기념하는 스킨과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업데이트 후 18일까지 접속 시 한가위 상자 1개, 노을 여성 한복 스킨(7일제), 2000BP(배틀그라운드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접속 이벤트 및 인게임 미션을 통해 황금 송편을 모아 상자 교환권과 인게임 영구제 스킨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황금 송편 잔치 이벤트’도 10월 15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특별 이벤트인 ‘사녹 일주 보드게임’도 만나볼 수 있다. 접속 이벤트 및 플레이 미션을 통해 이벤트 아이템인 연료통을 수집하고, 연료통 1개로 보드 게임상 차량을 이동해 포인트를 얻는다. 획득한 포인트에 따라 스페셜 상자 교환권, 미스터리 상자 교환권, 배틀로얄 상자 교환권, 치킨메달 등을 보상받는 이벤트로, 10월 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는 12일 오후 진행되며, 로얄패스 시즌 9은 13일 오전 오픈된다.

전현수 기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