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자외선·근적외선 차단을 동시에'… 참존, 코랄 톤업 선 크림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지훈 기자 = 기초 화장품 전문 브랜드 참존이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는 물론 자외선과 근적외선을 동시에 차단해주는 ‘코랄 톤업 선크림’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참존 코랄 톤업 선크림(SPF50+, PA++++)은 기미·잡티·색소 침착 등 광노화를 일으키는 자외선은 물론, 피부에 열을 발생시키고 탄력 저하와 주름 생성에 영향을 주는 근적외선까지 동시에 차단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히비스커스 꽃 추출물과 작약 뿌리 추출물, 다마스크 장미꽃 오일 등 화사한 코랄빛 꽃 추출물들을 배합해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공급함과 동시에 올해 트렌드 컬러인 ‘코랄빛’으로 피부를 화사하게 톤업 시켜주는 효과를 겸비했다. 아울러 인공 향료 무첨가,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원료를 사용한 100%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국내 최대 뷰티 앱인 ‘화해’에서 진행하는 화장품 설문회에서 참여자 278명으로부터 ‘눈이 시리지 않았다(96%)’, ‘제품이 순하다고 느꼈다(92%)’, 발림성 만족도(91%),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가 있었다(89%)’ 등의 평가를 받았다.

참존 코랄 톤업 선 크림은 올리브영 온라인몰, 오프라인 매장과 참존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올리브영에서는 1+1 기획세트를 단독 판매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