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5 (화)

18K주얼리 브랜드 ‘가네시’, 고객 성원 추가 감사 프로모션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손예진 효과’로 트윙클 제품 1,2차 완판 기록… “시즌 맞아 물량 확보에 주력”



세계일보

일명 ‘손예진 목걸이’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18K 목걸이 브랜드 가네시(GANESHI)가 고객 추가감사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가네시의 뮤즈로 활동중인 손예진은 최근 한 방송을 통해 재치있는 입담과 함께 감각적이고 우아한 분위기의 스타일링을 보여줘 대중들의 이목을 끈 바 있다. 실제로 그녀가 착용한 가네시 제품은 1차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번 행사는 이러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기존 진행하던 할인행사에 이어 추가로 진행하는 행사로, 가네시의 다양한 제품을 20%부터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할인혜택과 더불어 ‘2019 손예진 화보 달력’도 함께 증정된다.

이밖에도 10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파리바게뜨 케이크상품권이 증정된다(소진 시 마감).

가네시 관계자는 “손예진이 방송에서 착용한 주얼리에 이어 방송 이전 다양한 공식행사에서 착용했던 주얼리에 대한 문의까지 이어지고 있는 상황”며 “특히 여자친구, 와이프 크리스마스 선물에 대한 문의가 급증함에 따라 이에 대비해 물량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가네시는 2018 가을/겨울(F/W) 시즌 신제품 ‘프리비 가든’을 선보임과 동시에 이 역시 1차 판매에서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프리비 가든은 영국 빅토리아 여왕이 사랑한 햄튼코트궁전 프리비 가든을 모티브로 하여 여왕의 서정적인 감성과 스토리를 간직한 2-WAY 컬렉션으로, 스타일에 맞게 두 가지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네시의 제품 및 이벤트는 현대백화점(무역센터점, 판교점, 천호점, 신촌점, 부산점, 충정점) 및 롯데백화점(명동 본점, 잠실점, 분당점, 대구점)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해 더 자세한 사항은 가네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