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리마크빌, 페이스북서 ‘2018 MBC PLUS X genie music AWARDS’ 티켓 제공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이제 집은 단순히 밥을 먹고 잠을 자는 공간 이상의 의미를 담는다. 급격히 늘어나고 있는 1인 가구에게 환영받는 집은, 가능한 모든 편의를 누릴 수 있어야 함은 물론 특별한 아이덴티티까지 나타낼 수 있어야 하는, 개인의 취향을 집약적으로 담아낼 수 있는 공간이어야 한다.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임대주택 ‘리마크빌’ 역시 그런 의미를 모두 반영하는 트렌디한 주거 형태라고 볼 수 있다. 리마크빌은 KT그룹이 운영하는 기업형 임대주택으로, KT의 기가(GiGA) 인터넷과 Wifi, IPTV(인터넷 TV) 서비스가 기본적으로 제공될 뿐만 아니라 룸클리닝, 세탁대행 같은 컨시어지 서비스가 도입되어 ‘스마트한’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주택이다. 여기에 IoT를 기반으로 차량 위치 찾기, 스마트 우편함, 무인택배함 등의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실용성과 합리성을 추구하는 1인가구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으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게다가 이번에는 감성적인 측면까지 공략한다는 소식이다. ‘2018 MBC plus X genie music AWARDS’의 협찬사로, 리마크빌 공식 페이스북에서 티켓 이벤트를 진행 중인 것.

2018 MGA 는 현재 화려한 라인업으로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업계에서는 기존 주거 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이벤트라는 평을 얻고 있다. 리마크빌의 경우 kt그룹이 직접 관리하는 임대주택이기 때문에 이와 관련해 시너지 효과로 이번 시상식 행사에서도 직접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된 것이다. 현재 입주고객을 대상으로 별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리마크빌 공식 페이스북’을 활용하여 입주민이 아닌 일반 고객에게도 티켓 제공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뮤직어워드 티켓 이벤트 및 리마크빌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리마크빌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매경닷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