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SK네트웍스, 모빌리티 혜택 담은 '우리모스트카드'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금융신문 곽호룡 기자]

한국금융신문

SK네트웍스가 자동차생활에 특화된 ‘우리 모스트 카드’를 우리카드와 함께 출시했다. 출처 : SK네트웍스.


SK네트웍스가 주유할인, 렌터카, 긴급출동 서비스 등 자동차 생활과 관련한 서비스를 한데 모은 카드가 출시했다. 미래 핵심사업으로 삼고 있는 모빌리티를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SK네트웍스는 우리카드와 함께 자동차 생활에 특화된 '우리모스트카드'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우리모스트카드는 주유 할인, 주차 할인, 무료세차, 긴급출동, SK렌터카 무료 렌탈 , 정비 할인, 엔진오일 할인, 타이어 할인 등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영화, 놀이공원, 호텔 이용 할인 등 자동차를 활용한 생활에 도움이 되는 혜택을 담았다.

연회비는 1만9000원으로 카드 신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 BC카드 홈페이지, SK네트웍스 맴버십 서비스 ‘모스트' 애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하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우리모스트카드는 모빌리티 관련 업계 최고의 서비스를 집대성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고객들께 모빌리티 관련 국내 최고의 혜택을 지속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곽호룡 기자 horr@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