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2 (수)

'펫제이' 서울권 500평 대규모 강아지분양샵, 50% 애견 할인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넷뉴스팀]
문화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전문 애견샵 '펫제이'는 500평의 최고급 럭셔리 매장으로 40여명의 국내펫플래너 직원들로 구성되어 있다.


7성급 호텔이상의 해외유명 명품브랜드 가구들과 이태리 대리석, 유명조명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조명등의 최고급 인테리어로 론칭했다.


프리미엄 강아지분양을 진행하는 동시 타 애견샵들에 강아지납품을 하는 곳으로 일반고객들에게 30% 저렴한 분양가로 애견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최고급 시설에서 VIP 서비스 제공을 함과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대로 분양을 받을 수 있어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펫제이는 지난 달 7월 오픈으로 많은 고객들이 몰리며,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일반 분양샵에서 사용하는 작은 강아지분양 장이 아닌 2배 넓은 사이즈의 주문 제작 한 넓은 케어장에 강아지케어시스템까지 도입해 고객들 니즈와 강아지들의 건강, 위생까지 고려했다.


펫제이 관계자는 "항시 400여 마리 이상의 분양견들을 만날 수 있는 곳으로 포메라니안분양, 비숑프리제분양 전문성을 높였다"고 강조했다.


이어 "웰시코기, 프렌치불독,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샤페이, 스피츠, 보스턴테리어 등 항시 32종의 소형견, 중형견, 대형견, 특수견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고급 환경과 명품시스템을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유일한 VIP애견샵임에도 분양고객들에게 합리적인가격으로 강아지들을 제공하고 있어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펫제이는 서울, 송파, 목동, 잠실, 강남강아지분양을 중심으로 강동구, 서초, 용산, 종로, 마포 등의 지역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펫제이의 자세한 사항 및 이벤트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인터넷뉴스팀(news@gomh.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