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한양대, 미술영재 헤드스타트 프로그램 성료…'창의적 인재 한 자리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한양대가 미술영재 헤드스타드 프로그램 ‘접속하고 연결하는 미술캠프’를 개최했다. 사진은 2015년 10월 21일 서울 성동구 한양대학교 서울캠퍼스 올림픽체육관에서 채점위원들이 2016학년도 응용미술교육과 수시 실기고사 작품을 채점하고 있는 모습. /송의주 기자 songuijoo@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철현 기자 = 한양 미술+디자인 교육센터는 지난달 27일부터 28일까지 한양대 사범대학에서 미술영재 헤드스타트 프로그램 ‘접속하고 연결하는 미술캠프’를 개최했다.

5일 한양대에 따르면 이번 캠프는 ‘2018 서울시 미술영재 교육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미술영재 헤드스타트 프로그램은 별도의 실기 지도를 받지 않았더라도 미술에 대한 높은 관심과 능력을 보이는 학생을 발굴해 잠재력을 개발시키는 프로그램이다.

한양대 응용미술교육과 교수진은 직접 수업을 담당하면서 미래 미술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도했다.

이와 함께 감각 활동과 소통을 중심으로 자신과 타인, 함께하는 공동체를 새롭게 발견 할 수 있는 미적 체험의 과정을 집중적으로 진행했다.

김선아 교육센터장은 “이번 캠프는 뛰어난 미적 감성과 미술을 통한 소통 능력을 가진 창의적인 인재가 한 자리에 모여 함께 상상하고 새로운 미래 사회를 꿈꾸는 좋은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