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0 (목)

CJ E&M ‘레인보우 루비’ 삼성 갤럭시 라이브스티커 12종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금융신문

△우주비행사와 탐험가로 변신한 레인보우 루비 / 사진=CJ E&M



[한국금융신문 김승한 기자] CJ E&M이 애니메이션 ‘레인보우 루비’ 캐릭터를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 라이브스티커로 출시했다.

CJ E&M 애니메이션사업본부는 삼성전자 갤럭시 라이브스티커 운영사인 ‘시어스랩’과 협업을 통해 레인보우 루비 라이브스티커 12종을 갤럭시 스마트폰에 출시했다.

대상 기종은 갤럭시S9·S9플러스, 갤럭시노트8, 갤럭시S8·S8플러스, 갤럭시A8·A8플러스 등이며 사용자는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 된 스티커 12종은 레인보우 루비가 우산을 쓰고 내려 와서 함께 있는 장면과 사용자가 빨간 머리 루비가 돼 보기도 하고, 곰 인형 초코의 스티커를 활용한 다양한 이미지도 만들 수 있다.

특히 스티커 중 루비가 우주비행사, 요리사, 탐험가, 스쿠버 다이버 등의 다양한 직업 스티커도 포함돼 열정 넘치는 루비가 각 상황에 맞춰 다양한 직업군으로 변신한 모습을 사진 촬영 시 적용해 이용할 수 있다.

갤럭시 사용자는 레인보우 루비 라이브스티커로 남들과는 다른 나만의 이미지를 만들어 메시지 앱 뿐 아니라 다양한 소셜채널에서 친구나 가족들과 더욱 재미있고 개성 있는 방식으로 소통 할 수 있다

레인보우 루비 라이브스티커는 갤럭시 앱스의 ‘갤럭시 특화’ 메뉴에 있는 라이브스티커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CJ E&M 애니메이션본부 관계자는 “이번 갤럭시 스마트폰용 레인보우 루비 라이브스티커 12종으로 국내외에서 사랑받으면서 원하면 무엇이든 될 수 있는 루비의 다양한 캐릭터를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레인보우 루비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최초로 ‘유네스코 소녀 교육 홍보캠페인’ 홍보대사에 선정됐으며, 해외 30개 채널에서 방영 중에 있다. 폴란드 애니메이션 채널 자체방송 시청률 2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김승한 기자 shkim@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