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한국당 조길형 충주시장 후보 선대위, 따뜻한 성원·지지 감사 성명서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충주=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자유한국당 조길형 충주시장 후보 선대위는 12일 시민들에게 "그동안 조길형 충주시장 후보에게 보내주신 따뜻한 성원과 지지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이날 조 후보 선대위는 성명서를 통해 "이번 선거는 분명, 거짓ㆍ진실의 대결이라며, 눈 가리고 아웅 하는 그런 시대가 아니라"고 강조했다.

이어 선대위는 "엉터리 공약으로 시민을 현혹하고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라이트 월드에 대해 온갖 거짓ㆍ비방과 허위사실을 퍼트리고, 상대후보를 헐 뜯는 그런 세력이 선거를 하루 앞둔 오늘도 판치고 있다"고 질타했다.

특히 "그 세력은 충주가 잘 안되기를 바라고 있는 이런 세력에게 충주를 맡긴다면 정말 불행한 일이 아닐 수 없다며, 끝까지 거짓으로 일관하고 조금도 반성할 줄 모르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런 가운데 조 후보 선대위는 "도덕성을 완전히 상실한 후보와 세력들을 투표로 꼭 심판해 줄것"을 부탁했다.

선대위는 "현재 미북 정상회담 등에 가려 거짓 후보의 이슈가 제대로 부각되지 못하고 있다"며, "그렇지만 충주의 미래와 시민의 행복을 멈추게 할 수는 없다며 시민여러분들께서 잘 비교하셔서 현명한 판단해 주실 것을 호소"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