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김제 신풍지사協-중앙라이온스, '나눔사랑' 실천 '뜻 모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김제시 신풍동은 '복지시책 발굴'에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 이에 중앙라이온스 클럽과 MOU를 체결, 복지정책을 적극적으로 전개 해 훈훈함을 더 할것으로 기대된다.(사진제공=김제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제시 신풍동은 '복지시책 발굴'에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 이에 중앙라이온스 클럽과 MOU를 체결, 복지정책을 적극적으로 전개하며, 이후 훈훈함을 더 할것으로 기대된다.(사진제공=김제시) (김제=국제뉴스) 조광엽 기자 = 김제시 신풍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이하'신풍동지사협' 위원장 운영훈, 동장 임정업)와 중앙라이온스클럽이 신풍동의 복지사업 추진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번 체결은 새만금컨벤션에서 개최 된 중앙라이온스클럽(제22대회장 장해식) 제21주년 기념식 및 회장 이ㆍ취임식에서 시행됐다.

이번 MOU를 통해 중앙라이온스클럽은 복지취약계층 연 2가구에 주거환경개선사업 추진, 매월 100명의 독거노인 및 장애인에게 점심을 제공하게 된다.

아울러 신풍동 47개 경로당에 떡과 과일, 빵 등의 간식을 제공 등의 다양하고 지속적인 복지사업을 펼쳐, 복지사각지대 없는 더불어 행복한 신풍동 만들기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한편 신풍동은 각계각층의 후원자를 발굴, 어르신 무료목욕 쿠폰 지원 월 50명, 생일맞이 어르신 떡 케이크 지원 월 5명, 소고기와 삼겹살 지원 월 5명, 긴급 성금지원 연간 50가구 1000만원 등의 다양한 연계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국제라이온스협회 356-C(전북)지구 김제중앙라이온스클럽의 후원은 신풍동 복지사업이 한단계 업그레이드 되는 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 자리에서 김제중양라이온스클럽 장해식 회장은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작은 손길이지만 후원하게 돼 매우 기쁘며, 소외가정에 사랑과 희망이 전달됐으면 좋겠고, 지속적인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어 신풍동지사협 윤영훈 위원장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이웃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큰 도움을 주게 될 중앙라이온스클럽회원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 고 말했다.

한편, 임정업 신풍동장은 "중앙라이온스클럽 장재식회장을 비롯, 회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지속적인 봉사와 지원을 당부한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