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송파헬리오시티 영향으로 전세가 조정된 창곡동, `위례센트럴푸르지오`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사진 제공 : 위례원탑공인중개사]


위례원탑공인중개사는 지난달 22일 성남시 수정구 위례센트럴푸르지오 전용면적 101.65㎡ 8층 매물을 전세 5억5000만원에 중개했다고 14일 밝혔다.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창곡동에 위치한 위례센트럴푸르지오는 2016년 4월 입주한 최고 25층, 8개동, 총 687가구 규모며, 전용면적 101.65㎡는 50가구다.

이번 거래를 중개한 위례원탑공인 관계자는 "현재 위례신도시는 위례부영사랑으로가 4억8000만~5억원(전용 84㎡), 위례호반베르디움이 5억~5억5000만원(전용 98㎡)에 전세 시세가 형성됐다"며 "입주 2년 차 재계약 시점이 도래하는 단지를 알아보면 좋은 금액에 좋은 물건을 구할 수 있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이어 "위례센트럴푸르지오는 인근 대단지인 송파헬리오시티의 영향으로 일시적으로 전세가가 조정된 상태"라며 "단지 내에 혁신 학교인 푸른초를 품고 있어 초등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선호도가 높으며, 학원·병원·약국 등 활성화된 상권이 집 앞에 형성돼 편의시설 이용도 좋다"고 덧붙였다.

교통 시설로 지하철 8호선 복정역과 산성역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 버스정류장에서는 강남, 잠실 등 서울로 향하는 버스가 지나다니며 차량 이용 시 서울외곽순환도로와 송파대로를 통해 서울로 접근할 수 있다. 단지 바로 뒤편으로는 골프장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하며 일부 고층에서는 골프장 조망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매일경제

[지도 출처 : 네이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경 부동산센터 이다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