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8 (화)

"공연도 보고, VR도 체험하고" 나인트리호텔, 가족을 위한 문화패키지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사진=나인트리호텔 '공연 보고 VR 체험, 가족을 위한 문화패키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나인트리호텔 '공연 보고 VR 체험, 가족을 위한 문화패키지' (서울=국제뉴스) 이성범 기자 =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호텔 서비스를 제공하는 나인트리호텔에서는 온 가족이 공연도 관람하고 최신 유행의 VR도 체험하며 액티브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가성비 높은 문화형 패키지 '스마트 패밀리 인 명동'을 선보인다. 명동에 위치해 서울 시내 어디로든 이동이 용이한 나인트리호텔의 지리적 이점을 활용해 서울에서 다양한 콘텐츠들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스마트 패밀리 인 명동' 패키지는 객실 1박을 포함해, 넌버벌 퍼포먼스 '파이어맨(FIREMAN)' 공연 티켓 2매(10만원 상당)와 최신 유행하는 VR 게임 테마파크 '브라이트(VRIGHT)' 프리패스 이용권 2매(4만 4천원 상당)를 증정한다. 또한 호텔 공식 페이스북을 팔로우할 경우 특별 제작한 나인트리 시그니처 베어와 타월세트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 이번 문화형 패키지는 5월 14일부터 12월 13일까지 판매 예정이며, 투숙일에 따라 주중(일~목)에는 13만원, 주말(금~토)에는 14만5천원에 만날 수 있다. (세금 별도) 해당 패키지는 명동에 위치한 나인트리호텔 2곳(나인트리 호텔 명동I,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II)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한편, 명보아트홀에서 진행되는 공연 '파이어맨'은 난타와 같은 넌버벌 퍼포먼스로 소방관을 꿈꾸는 소방훈련생들의 성장스토리를 유쾌하면서도 감동적으로 그려내 어린이는 물론 어른들도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다. 공연은 패키지 숙박기간이 아니어도 추후 원하는 날짜에 사전예매 후 이용할 수 있다. '브라이트'는 신촌에 위치한 도심형 VR 테마파크로 패키지 고객에게 3시간 프리패스 이용권이 제공되기 때문에 VR 게임과 스포츠 등 약 50여 종의 VR 콘텐츠를 3시간 동안 마음껏 체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