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 4종, 7% 할인 혜택 제공
[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LG전자가 봄맞이 시즌을 기념해 새봄 맞이 인테리어 LG 모니터 기획전 'LG 모니터와 새로운 봄맞이 함께해'를 오픈마켓 11번가에서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4월 18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행사모델은 총 4개로 27MP89GM, 24MP88TM, 27MP68HM, 27TK600D 등이다.
기획전을 통해 기간 내 해당 모델의 모니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7%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기획전 대상 모델 구매 시 쿠폰 적용이 가능해 최대 5만원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제품 중 가장 돋보이는 제품은 27MP89GM 모델로 혁신적인 4면 슬림 디자인과 안정감 있게 받쳐주는 곡선 스탠드로 세련된 공간 연출이 가능하며, 27MP89GM 모델은 실제 두께보다 더욱 얇아 보이는 슬릭 컷 디자인이 적용되어 나만의 프리미엄 공간을 연출하려는 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27MP89GM은 1920x1080의 해상도로 기존 HD 해상도 대비 약 2배 이상의 선명하고 넓은 화면을 제공한다. 또한 리더모드를 적용할 수 있어 적용 전 화면대비 블루 라이트를 약 70% 이상 감소시켜 눈이 편안한 환경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IPS x sRGB 100%가 적용되어 넓은 광시야각으로 상하좌우 보는 위치에 따른 색상 왜곡현상 없이 선명한 화면을 제공하며, 일반 디스플레이 대비 선명하고 깨끗한 화질로 같은 이미지나 영상도 더욱 또렷하고 선명하게 감상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플리커프리 모니터, 색약 지원모드를 비롯하여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모드인 게임모드, 조준점모드, 다크맵 모드, 액션모드 등을 지원한다.
11번가 새봄맞이 인테리어 모니터 기획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11번가 내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전진혁 기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