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영화의 감동을 뮤지컬로 '하모니' 공연 준비 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국제뉴스) 하성인 기자 = 영화로 우리에게 큰 감동을 안겨 준 '하모니'가 뮤지컬로 제작 오는 6월 한전아트센터에 새롭게 우리들 곁을 찾아 올 예정이다.

뮤지컬 '하모니'는 강대규 감독의 영화 ‘하모니’를 2017년 5월 뮤지컬로 각색하여, 예술의 전당에서 초연을 성공리에 마친 작품이다.

2017년 7월 고양어울림누리 어울림극장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 순회 공연도 예정 중이며, 11월에는 예술경영지원센터에서 주최하여 홍콩에서 진행된 2017 K-뮤지컬 로드쇼에 출품되어 해외시장 진출에 교두보를 마련하였다.

올해도 '하모니'는 참여형 뮤지컬이라는 모토에 걸맞게 프로/아마추어의 합창단으로 구성되어있는 단체들이 참여하며, 공연 속 합창대회에서 프로/아마추어 합창단과 함께 호흡을 맞추어 감동을 선사 한다.

이로써 새로운 패러다임의 공연문화를 제시하며, 각종 다양한 종류의 뮤지컬시장에서 참여형 뮤지컬의 포지셔닝을 굳건히 구축할 전망이다.

'하모니'는 교도소라는 공간에서 합창단을 꾸리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그 안에서 감동과 전율, 즐거움을 한꺼번에 느낄 수 있는 온 가족이 볼 수 있는 뮤지컬이다.

2018년 3월 KBS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 뮤지컬계의 살아 있는 전설 윤복희가 올 해도 김문옥역에 출연하며, 2017년 초연에도 함께 했던 홍정혜 역에 강효성, 지화자 역에 진아라, 강유미 역에 김하연, 나꽃순역에 김새하가 캐스팅되어 배우들 간의 케미가 더욱 더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뮤지컬 '하모니'는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며, 조기예매 40% 할인가로 구매가능하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