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이통3사, 아이폰8 '레드 스페셜 에디션' 17일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뒷면 레드 색상과 앞면 블랙 컬러의 조화

'기본 성능·용량·출고가' 기존 아이폰8과 동일

뉴시스

【서울=뉴시스】아이폰8·아이폰8 플러스 레드 스페셜 에디션. (자료사진=SK텔레콤 제공)


【서울=뉴시스】오동현 기자 = 이동통신 3사가 애플 '아이폰8'의 새로운 레드 색상을 출시했다.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는 오는 17일부터 전국 매장 및 온라인 매장에서 '아이폰8' 레드 색상을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아이폰8과 아이폰8 플러스(Plus)는 유리소재 마감과 알루미늄 밴드 디자인이 조화를 이룬다. 이번 아이폰8 레드의 가장 큰 특징은 새로워진 뒷면의 레드 색상과 앞면 블랙 컬러의 조화다.

기본적인 성능은 레티나 HD 디스플레이, A11 바이오닉 칩, 무선 충전 등 아이폰8 시리즈와 동일하며, 출고가도 같다.

레드 색상의 아이폰은 작년 3월 출시된 스페셜 에디션(Special Edition)과 마찬가지로 수익의 일정 금액이 에이즈 없는(AIDS-Free)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는 글로벌 펀드에 기부된다. 특히 임산부의 바이러스가 태아에게 전이되지 못하도록 근절하는 데 중점적으로 쓰일 예정이다.

'KT샵'에서는 아이폰8 레드 케이스, 무선충전패드, 보조배터리, 블루투스 이어폰을 무료로 제공하고, 주문 당일 단말을 받는 '바로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무이자 할부 신용카드로 단말 대금을 결제하면 분할상환수수료를 약 8만원 절감 할 수 있고, 신용카드 포인트로 단말대금 할인 받는 '포인트파크'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U+Shop'에서는 구매 고객 전원에게 레드 컨셉의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오난코리아 레드 보조배터리(10,000mAh), ANKER 블루투스 레드 스피커, 데이터 상품권 5GB, 보조배터리·급속충전기 세트 중 원하는 경품 한 가지를 선택해 수령 할 수 있다. 또 애플뮤직 서비스를 5개월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LG유플러스는 선택약정 25% 할인에 'U+Shop'의 7% 추가할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odong85@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