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페스티벌 한정 히로인’ 등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이미지=네오싸이언 제공


[뉴스웨이 정재훈 기자]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이 기간 한정으로 ‘페스티벌 한정 히로인’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특별 레어에그는 오는 22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정장의 용기박사 쥬리‘, ‘수화의 희여신 우르카’ 등 기존의 페스티벌 한정 히로인 몬스터와 ‘회상의 시간 여신 플레나’, ‘화용환사의 제자 에리카’, ‘유환의 마영주 루네리스’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기간 중 랭크 50 이상을 달성한 유저는 로그인 시 ‘랭크50 페스티벌 한정 히로인 에그’를 받을 수 있으며, 무료로 1회 사용해 ‘페스티벌 한정 히로인 에그’ 대상 캐릭터 중 1개를 랜덤으로 획득 가능하다.

아울러 같은 기간 스페셜 던전인 ‘나이트메어 스트리트’가 재등장한다. 해당 던전은 중급에서 초지옥급까지 5가지 난이도와 4마리 이하 편성의 총 6종으로 구성되었으며, 새롭게 ‘적마묘의 제자 냐오’ 등이 추가로 출현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매일 이벤트 기념 던전이 오픈되며, 클리어 할 경우 마법석과 킹 탕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협력 플레이 ‘3인 플레이’에 등장하는 ‘협력! 초 극한 드래곤 러시!’ 공략 시 드롭되는 보스의 플러스 값이 ‘+99’로 증가된다.

이 외에도 오는 20일까지드래곤 대량발생! 던전에 황제 드래곤이 반드시 출현해 더욱 쉽게 몬스터의 육성이 가능하다.

이번 퍼즐앤드래곤 ‘페스티벌 한정 히로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재훈 기자 skjjh@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