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김천 기업인, 제45회 상공의 날 기념 포상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지텍(주) 유해귀 회장, 코오롱생명과학(주) 권동혁 김천공장장

김천/아시아투데이 최인호 기자 = 경북 김천시 지텍(주)의 유해귀 회장과 코오롱생명과학(주) 권동혁 김천공장장이 지난 21일 열린 제45회 상공의 날 기념식에서 대통령 표창과 산업통산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22일 김천상공회의소에 따르면 이번에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유 회장은 2001년 2월15일 평판 디스플레이 검사장비 업체인 지텍(주)를 김천에서 창업했다.

이어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과감한 투자를 통해 우량기업으로 육성했을뿐만 아니라, 국내외에 5개의 법인을 자회사로 편입하는 등 사업다각화를 통해 꾸준히 사세를 확장하고 있는 성공적인 지역 기업인이다.

평소 투명경영, 신뢰경영, 열린경영을 모토로 정도경영을 추구하고 있는 유 회장은 그동안 경제 및 사회적 공로를 인정받고 있다.

또 산업통산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한 코오롱생명과학(주) 권 공장장은 평소 투철한 책임감과 탁월한 리더십으로 변화와 혁신을 통한 생산성 향상, 공정 개선에 따른 공정 최적화, 원가절감 및 품질향상을 주도하면서 높은 경영성과와 회사의 경쟁력 확보에 크게 기여했다.

뿐만 아니라 공장의 경영혁신과 개선에도 힘써 부임 1년만에 높은 영업이익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해 지속 가능한 성장기반과 기업 경쟁력을 확보했고 각 파트별 협업과 혁신을 통해 기존 설비를 활용하고도 높은 성과를 이뤄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