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4 (월)

미래에셋대우, '해외선물·옵션 온라인 거래수수료 $2.18'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장진원 기자 = 미래에셋대우는 해외선물, 옵션 투자자를 위한 ‘해외옵션 런칭기념, 해외선물·옵션 2018, 온라인 거래수수료 $2.18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미래에셋대우에서 해외선물·옵션계좌를 생애 처음 개설하거나 휴면고객 중에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2018년 6월 말까지 미국 달러화 결제 해외선물·옵션 16개 상품에 대하여 매수 시 온라인 거래 수수료를 2.18달러로 낮추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해외옵션 1계약 이상 거래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2개를 증정하며, 해외선물·옵션 1000계약 이상 거래한 고객중 30명을 추첨하여 백화점 상품권 또한 제공한다.

미래에셋대우 관계자는 “최근 국내 장내파생시장을 넘어 다양한 글로벌 상품에 투자할 수 있는 해외선물·옵션거래에 대한 투자자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통하여 해외선물·옵션 거래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며, 많은 투자자들이 참여해서 해외선물·옵션 시장이 활성화 되는 초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외옵션 및 선물은 투자결과 원금초과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환율변동에 따른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해외선물계좌는 미래에셋대우 영업점 또는 스마트폰 계좌개설 앱을 통해 24시간 365일 개설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