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3 (일)

LF 헤지스, 데이트(D.A.T.E)와 콜라보레이션 스니커즈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사진=LF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이지영 기자]

LF의 ‘헤지스’가 12일 이탈리아 프리미엄 스니커즈 브랜드 ‘데이트(D.A.T.E)’와 협업한 스니커즈를 LF가 전개하는 신발 전문 편집숍 라움에디션을 통해 출시한다.

헤지스는 글로벌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프리미엄 스니커즈 브랜드 ‘데이트’와 협업을 진행, 이전에 볼 수 없던 차별화된 가치의 제품을 선보여 한 층 높아진 소비자들의 안목을 만족시킬 계획이다.

2005년 런던에 모인 이탈리아 디자이너 네 명의 이름을 따서 론칭된 ‘데이트(D.A.T.E)’는 사각형을 활용한 간결한 로고 포인트, 독특한 워싱 기법, 차별화된 소재와 색감을 적용한 글로벌 스니커즈 전문 브랜드다.

총 8가지 스타일로 출시된 ‘헤지스X데이트’ 이색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데이트의 대표 라인 ‘힐로우’와 ‘뉴맨’ 스니커즈 스타일에 감각적인 헤지스 로고와 배색 디테일을 가미해 두 브랜드가 공통적으로 추구하는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멋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3.5cm 속굽으로 키높이 효과까지 더한 스니커즈로 최상급 가죽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착화감을 살렸으며 이탈리아 현지 노하우와 제작 기법을 적용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어떤 옷과도 스타일리시하게 매치할 수 있는 스니커즈로 화이트, 블랙, 그레이 세련된 모노톤 색상 중심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6만원~17만원대다.

이지영 기자 dw0384@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