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웨이브히어링, 세계 6대 보청기 스위칭 프로그램 도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선비즈

사진=웨이브히어링 제공



보청기 전문가 그룹 웨이브히어링(대표 송욱)이 19일 웨이브히어링 종로 본점에서 전국 10개의 웨이브히어링 직영 센터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보청기 스위칭 프로그램’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보청기 스위칭 프로그램’은 구매한 보청기가 음색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보청기 제조사를 바꿔주는 ‘보청기 브랜드 변경’, 보청기의 형태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다른 형태로 바꿔주는 ‘보청기 형태 변경’, 사용하면서 발생하는 보청기의 기능적인 측면의 불편함을 해결하는 ‘보청기 기능 변경’ 등 3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보청기 브랜드 변경’은 보청기 구입 이후 한달 이내, 실제 사용시간 300시간 미만, 수리비 10만원 미만 사용 등의 조건을 모두 만족한 고객이 구매한 보청기에 대해 불만족 시 새로운 제조사의 보청기로 교환 받을 수 있다.

‘보청기 형태 변경’ 및 ‘보청기 기능 변경’은 보청기 구입 이후 한 달 이내, 실제 사용시간 300시간 미만, 청능 재활 훈련 3회이상 실시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웨이브히어링 직영센터의 전문 청각사와의 상담을 통해 고객의 불편함을 해결할 수 있는 최적의 제품을 선정해 제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웨이브히어링 관계자는 “ 보청기 스위칭 프로그램은 보청기 구입 이후 제조사나 보청기 형태, 그리고 보청기의 기능 등에 대한 사용자의 경험을 토대로 새롭게 선택할 수 있어 보청기 결정에 따른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기에, 고객 입장에서 수익성보다는 고객의 편의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고 말했다.

웨이브히어링의 보청기 스위칭 프로그램은 이번 19일을 기점으로 전국 웨이브히어링 직영 매장에서 진행되며 ‘보청기 스위칭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나 고객만족센터를 참조하면 된다.

콘텐츠부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