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3 (일)

내츄럴엔도텍,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 美 진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의 프로모션 홍보 영상/내츄럴엔도텍


내츄럴엔도텍은 피부 침투 약물 전달용 화장품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가 미국시장에 진출한다고 19일 밝혔다.

내츄럴엔도텍은 이날 미국 내 판매 웹사이트을 오픈하고 홍보 모델 캐롤 앨트와 함께 촬영한 프로모션 영상을 페이스북 등 SNS에 공개했으며 론칭 기념 프로모션과 함께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

미국에서 판매되는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는 CLHA(교차결합 히알루론산)을 기본 성분으로 보습뿐만 아니라 주름까지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서울대학교병원, 아산병원 등 유수의 의료 및 임상 기관을 통해 부작용 없이 눈가 및 입가의 수분을 늘리고 주름을 개선하는 효과가 검증되었다.

내츄럴엔도텍은 온라인에서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하는데 이어 TV 인포머셜 광고를 준비 중이이다. 향후 미국 전역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홈쇼핑으로 판매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전문적인 홈케어가 가능한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의 장점을 내세워 미국 소비자들을 공략할 것"이라며 "현지화된 마케팅 전략을 통해 브랜드의 인지도와 경쟁력을 키우고 홈쇼핑 런칭까지 진행해 시장 확대에 속도를 낼 계획"이라고 말했다.

유재희 인턴기자 ryusoul91@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