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혜리 사로잡은 류준열의 남친룩 클라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선일보

/류준열 인스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류준열의 사복 패션 스타일링이 새삼 주목을 받고 있다.

평소 류준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패션 센스를 자랑하는 사진을 올려 그만의 '사복 센스'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류준열은 대개 무채색의 티셔츠나 가벼운 후드티에 밝은 색의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준다. 편안하게 입은 듯하지만 곳곳에 보이는 그의 패션 센스를 보다 보면 그가 패선에 대한 관심이 크다는 사실을 어렵지 않게 짐작할 수 있다.

류준열의 사복 패션 중 남성들의 관심이 가장 많이 향한 다섯 가지 아이템이 있다. 남성들에게는 류준열과 같은 센스 있는 착장을 할 수 있다는 '희망'으로, 여성들에게는 내 남자친구가 이렇게 입어주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먼저, 그의 사복 사진들을 둘러보다 보면 가장 눈에 띄는 아이템이 있다. 바로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의 운동화다. 그는 다양한 색깔의 신발 아이템부터 의류, 모자까지 다양한 나이키 제품을 소유하고 있다. 단순한 듯 보이지만 로고 하나로 멋을 낼 수 있다는 점에서 류준열과 잘 어울리는 브랜드다.

이어 패션 브랜드 '아페쎄'(A.P.C)의 티셔츠도 눈여겨봄 직하다. 류준열이 사복을 착용할 때뿐만 아니라 촬영 현장에서도 애용한다는 이 브랜드의 티셔츠는 어디에나 매치가 가능한 유용한 패션 아이템이다.

패션 브랜드 '프라이노크'(FREIKNOCK)의 야상 또한 류준열의 패션 센스를 본받기에 좋은 아이템이다.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 함께 출연한 배우 이동휘도 즐겨 입는다는 이 브랜드의 의상은 하나만 걸쳐도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낼 수 있다.

또한 패션 브랜드 '아크네 스튜디오'(ACNE)의 맨투맨도 편안한 듯 세련됨을 뽐낼 수 있는 제품이다. 류준열은 이 회색 맨투맨을 착용할 때 밝은 색의 양말과 빨간색이 들어간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줘 단조로움을 피하고 특별하게 소화해냈다.

마지막 아이템은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의 운동화다. 한때 패션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하나쯤 구비하는 것으로 유명했던 이 아이템은 과거 류준열이 여행을 하면서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사진 속에서 다수 발견되며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디지털이슈팀 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