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프라이빗 설악밸리점 12월 오픈… 혜택 확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랜드 켄싱턴리조트

신규 회원, 성수기 예약 서비스
국내 여행 명소에 14개 직영점


본격적인 무더위와 함께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여름이면 바다와 산이 생각나기 마련. 아름다운 해변과 푸르른 산은 여행객들에게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올여름엔 동서고속도로 개통에 맞물려 강원도 설악권을 찾는 여행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랜드그룹의 켄싱턴 호텔&리조트는 강원도에서 가장 각광 받는 설악권 최고의 명소에만 3개의 지점이 위치해 있다. 올해 12월 오픈 예정인 설악밸리를 포함해 바다와 눈앞에 바로 맞닿아 있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점, 설악산 국립공원 입구에 있는 켄싱턴 스타호텔까지 여름시즌에는 피서지로 가장 각광 받는 곳으로 유명하다.

이밖에 켄싱턴리조트는 제주도 서귀포점과 한림점, 중문점, 부산 해운대점, 경주의 2개 지점과 청평점, 전북 남원점, 지리산 하동점 등 국내 주요 여행명소에만 14개의 직영 리조트가 운영 중이다. 국내 어떤 곳보다 바다와 산이 맞닿은 훌륭한 명소에만 자리 잡고 있어 계절마다 찾아가는 이용객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전국 켄싱턴 모든 지점에서나 숙박과, 음식, 즐길거리까지 한 번에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또 서울 여의도켄싱턴호텔, 부산 광안리 켄트호텔, 제주 중문 켄싱턴호텔, 동계올림픽 개최 예정지인 평창 플로라호텔, 남원 켄싱턴한옥스테이 호텔 등 총 7개의 국내 켄싱턴 호텔과 해외의 사이판 켄싱턴호텔과 사이판 코럴오션 골프 리조트까지 직영 체인과 켄싱턴호텔&리조트로 대한민국 구석구석 및 해외여행 명소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는 철저한 회원 관리와 서비스 그리고 높은 회원 예약률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는 12월에는 프라이빗 힐링리조트 설악밸리점 오픈을 앞두고 있어 앞으로 회원혜택은 더욱 확대될 예정이다.

켄싱턴리조트는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아 신규 가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성수기 예약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행을 원하는 지점과 날짜를 선택할 수 있도록 예약 보장까지 지원해주고 있다. 켄싱턴리조트 회원권은 패밀리B(72.72㎡)타입부터 로열(117.74㎡)타입까지 다양한 타입으로 선택 가능하다. 조용하고 편안한 휴식과 더불어 프라이버시를 중시하는 기업인, 최고경영자(CEO), 전문직 종사자의 선호도가 높다. 현재 고품격 VIP 멤버십 노블리안(3800만~8700만원)은 소수의 구좌만 남아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을 원하면 켄싱턴리조트 회원권안내문 무료 발송 서비스나 전담 레저매니저의 1대1 상담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조선일보

/이랜드 켄싱턴리조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대열 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