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광주 서구 생태학습도서관, 이색 독서캠프 운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광주광역시 서구 어린이 생태학습도서관이 오는 23일부터 1박 2일간 독서캠프를 운영한다. 2008년 개관한 생태학습도서관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어린이와 학부모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은 프로그램에 참여한 어린이들 모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박선강 기자]광주광역시 서구(청장 임우진) 어린이생태학습도서관은 오는 23일부터 1박2일간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과 함께 ‘책이 빛나는 밤에’ 독서캠프독서캠프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리더십’을 테마로 마련된 이번 독서캠프에는 ‘역사 속 위대한 리더 찾기’, ‘책 속 리더와 인터뷰’, ‘북아트’, ‘풍암체육공원 숲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번 캠프에는 서구지역 아동센터 어린이 30여명이 참여하게 되며 1박 2일간 어린이생태학습도서관에서 책과 독서프로그램 통해 공감과 협력을 체험하고 배우게 된다.

특히 김정자 라온독서교육연구소 대표가 진행하는 ‘책 속 리더와 인터뷰’, ‘상황극’, ‘영화 속 리더들의 명대사’, ‘게임 속 리더 되어보기’ 등 체험형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캠프를 통해 어린이들이 독서의 즐거움을 만끽하고 책과 더 가까워지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재미있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계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선강 기자 skpark82@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