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0 (수)

AIG어드바이저, 스마트 영업으로 설계사 지원 총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AIG손보 제작 보험상품 설명 동영상 활용

AIG손해보험은 자회사 보험대리점인 AIG어드바이저가 설계사들에게 디지털 기기와 자료를 활용한 '스마트 영업' 지원을 확대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AIG어드바이저는 소속 설계사들의 태블릿 PC 활용을 지원함으로써 영업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고객 정보 보안을 강화했다.

AIG어드바이저는 소속 설계사들이 지난해 8월에 AIG손보가 제작한 보험상품 설명서 동영상을 보험 영업에 적극 활용하도록 하는 디지털 콘텐츠 전략을 펼치고 있다.

AIG어드바이저 소속 설계사인 권오철 어드바이저는 "상품 설명 동영상으로 고객의 눈높이에서 상품설명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전자청약까지 태블릿 PC로 진행하기 때문에 전문성과 영업 편의성이 높아졌다"며 "불필요한 서류를 줄여 종이 사용과 비용을 감소하는 효과를 가져오며 고객 정보 보호도 강화되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AIG어드바이저가 판매한 AIG손보의 장기상품 전자청약율은 지난 4월 말 기준 53%를 기록하는 등 태블릿을 통한 전자청약이 활성화되고 있다.

허희범 AIG어드바이저 대표는 "AIG어드바이저 소속 설계사들이 고객에게 가치있는 보장과 서비스를 좀 더 전문적이고 효율적으로 제공하는데 전념하도록 회사 차원의 지원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유은정 기자 viayou@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