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유니시티코리아, 모바일 환경 최적화 홈페이지 전면 개편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김시영 기자 = 유니시티코리아는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해 새로운 URL주소와 함께 PC는 물론 모바일 기기에서도 최적화된 환경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27일 회사 측에 따르면 홈페이지 방문자의 75% 이상이 핸드폰,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로 접속하는 추세를 반영해 모바일기기와 PC 등 모든 기기에서 디스플레이가 최적화되는 반응형 웹으로 구현했다. 이를 통해 회원 및 모든 홈페이지 방문자들에게 보다 접근성이 뛰어나고 세련된 디자인의 홈페이지를 제공하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개편된 홈페이지 메인화면은 기존 팝업창 형태의 뉴스 전달에서 탈피하고, 새로운 소식을 바로 접할 수 있는 롤링배너를 전면에 배치해 편의성을 살렸다. 메인 메뉴 또한 직관적으로 쉽게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텍스트 위주였던 제품 관련 설명은 이미지화하고 인포그래픽을 활용해 가독성을 높였다. 홈페이지 내용에 대한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SNS 공유 및 유니시티코리아 사내매거진 유니라이프(UNILIFE)의 온라인 열람도 가능해졌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한편 유니시티코리아는 홈페이지 개편 기념으로 5월16일까지 새 홈페이지에서 유니시티코리아 회원 대상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 리뉴얼의 의미를 살려 기존 ‘코어 헬스 에센셜’에서 대폭 업그레이드돼 출시된 종합비타민 ‘코어 헬스 팩’ 설문조사 참여자 중 20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바비 김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북아시아 부사장은 “유니시티코리아의 홈페이지가 정보 전달의 기능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유니시티의 아이덴티티를 대표하고 소통하는 매개체 역할을 해나가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