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리더로 육성하는 MBA, M-Society MBA 제54기 수강생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 News1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수준 높은 MBA 리더십 교육으로 핵심인재를 리더로 육성하는 전문기업 매니저소사이어티가 M-Society MBA 제 54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M-Sosiety MBA과정은 수준 높은 교육프로그램과 유명 강사진으로 국내외 많은 기업인들의 주목을 받아왔다. 특히 이번 과정은 커리큘럼 내에 리더십 모듈을 추가하며 교육프로그램 자체가 업그레이드 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오는 6월 9일까지 수강 신청이 진행되는 54기 MBA 과정은 온오프라인을 병행한 교육과정으로 진행된다. 온라인은 마케팅, 회계, 재무관리, 전략경영, 인사조직관리 등 필수 5과목과 자율3과목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오프라인 수업은 네트워킹을 강화한 리더십 특강이 핵심이다.

교수진 역시 화려하다. 서울대학교 김병도 교수, 안태식 교수, 조재호 교수, 박철순 교수, 이경묵 교수 등이 퀄리티 높은 교육으로 실무나 경영관리 능력 향상은 물론, 체계적인 리더십 개발을 돕는다.

매니저소사이어티 관계자는 “대통령선거를 앞두고 5월 9일 대선일 전까지 수강신청을 하는 수강생들에게 장학금 20만원에 10만원을 추가로 할인하는 프론티어 장학금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며 “더욱 강한 리더십과 인적 네트워크를 원하는 기업 임직원 및 전문직 종사자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MBA 과정 수강신청은 M-Society MBA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교육비는 220만 원으로 고용보험환급, 근로자카드 등이 적용된다. 교육기간은 6월 12일부터 11월 11일까지 5개월간이다.

한편, 매니저소사이어티는 지난 4월 15일 제6회 한일 경영인 초청 워크숍을 성료시켰다.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강당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한일 경영인간 상호협력 및 우호증진을 취지로 개최됐다.

한일 주요기업의 차세대 리더들이 참여해 기업의 전략적 이슈 및 경영리더십에 대한 주제발표를 진행했으며, 상호토론을 통해 각종 문제 상황에 대한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자리였다는 게 전문가들의 평가다.
nohsm@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