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풍동2지구 '일산풍동레아플라체'(가칭) 홍보관 방문 사전예약제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문화뉴스] 고양시 일산에 들어서는 대단지아파트 '일산 풍동레아플라체' (가칭) 가 3월 홍보관 개관과 함께 본격적인 조합원 모집에 나섰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 740-1번지 일원을 터로 택한 일산 풍동레아플라체(가칭)는 총 1,340여세대 (예정), 지하 2층~35층(예정), 13개동 규모 △59A㎡ 510세대(예정) △59B㎡ 158세대(예정) △74A㎡ 505세대 (예정) △74B㎡ 89세대 (예정) 등 중소형의 4가지 타입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문화뉴스


단지는 남향 위주 단지 배치를 통해 조망권과 일조권을 확보했으며 지상 최고 35층(예정)의 탁 트인 시야로 개방감을 높였다. 넉넉한 동간 거리로 세대간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는 가운데 단지 내 체계적인 조경 계획을 도입, 쾌적하고 건강한 주거환경이 마련됐다. 원스톱 라이프를 가능케 하는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마련됐다.

실내는 3~4Bay 혁신평면 설계를 채택해 채광과 통풍에 유리하며 친환경 마감재를 적용한 가운데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진다. 다양한 수납장과 주부의 동선을 고려한 과학적인 설계를 도입해 더 편리한 주방에서 요리하는 즐거움을 선사, 주부의 만족도를 높였으며 다채로운 빌트인 가전 및 가구가 제공된다.

제2 자유로 및 지하철 3호선 대화역이 인접해 인접 진, 출입이 수월한 교통환경을 구비했다. 자유로와 제2 자유로, 대화역을 비롯해 백마역과풍산역을 통해 수도권 및 서울 이동이 편리하며 홍대까지 경전철로 25분 이내에 도착할 수 있다. 서울역과 종로 등 서울 중심부 역시 30분대 진입이 가능하다.

또한 일산신도시와 식사시구 사이에 위치한 풍동2지구는 경의중앙선을 통해 서울에 대한 접근성이 우수하다. 대곡역을 거쳐 3호선과 GTX 이용에도 편리한 편이며, 무엇보다도 서울외곽순환도로와 인접하다.

단지 주변에 이마트, 롯데백화점, 백병원 등의 생활 편의시설이 밀집돼 있으며 킨텍스, 고양종합운동장 등 문화시설도 자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풍동애니골과 인접해 풍동1지구의 생활 인프라를 고스란히 이용할 수 있으며, 식골공원, 정발상공원, 풍동공원 등 녹지공간과도 가깝다.

특히 일산 교육의 중심이라는 평가 속에서 지근거리에 초, 중, 고양국제고교, 풍동고등학교가 위치하는 가운데 식사지구 내 자율공립고 등이 우수한 면학 분위기를 조성할 예정이다.

풍동 지역주택조합(가칭) 관계자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무주택 세대주(세대원 포함)이거나 85㎡ 이하 소형주택 1채만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사업 주체의 일원이 돼 합리적인 분양가 및 개발이익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며 "또한 청약통장 및 청약순위와 무관하며 프리미엄 형성도 기대할 수 있어 모집 첫 날부터 가입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전했다.

일산풍동레아플라체(가칭)의 홍보관은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에서 만날 수 있다. 시세 대비 약 20% 저렴할 것으로 가격이 예상되는 이번 조합원 모집에서는 선착순 동, 호수 지정이 가능하며 홍보관 방문은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방문 전 예약을 하면 원활한 홍보관 관람이 가능하다.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