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전호실 마감 임박, 전문화된 서비스 누리는 ‘리마크빌 동대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향신문



국내 임대차 시장에 프리미엄 렌트하우스로 첫 이름을 알린 ‘리마크빌 동대문’이 안정적인 운영노하우와 컨시어지 서비스를 펼쳐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해 8월 입주를 시작한 이후 입주자의 거주만족도가 높은 곳으로 알려지면서 빠르게 임대 계약이 진행되었다. 특히 5% 내외의 자연 공실을 고려하면 대부분의 호실에서 입주자를 찾은 것으로 나타나 인기를 가늠할 수 있었다.

현재 동대문은 몇 개의 호실을 제외하고 대부분 입주자가 들어온 상태로 잔여 호실에 한 해 계약을 진행하고 있다. 주거용 오피스텔 535실과 도시형생활주택 262가구로 이뤄졌으며 내부에는 원룸과 투룸 형태인 전용면적 23~63㎡ 주거공간이 마련된다.

신당역 12번 출구에서 가까운 초역세권 새 건물로 1층에는 스타벅스, 버거킹, 드럭스토어, 편의점 등 대세 프렌차이즈들이 입점해 있어 일대의 랜드마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곳이다. 건물 저층에는 편의시설과 병의원이 들어와 있어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며 건물 내 상업시설과 주거시설이 분리되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도 유지될 수 있다.

‘리마크빌’의 전매특허인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도 대표적인 장점이다. 컨시어지 데스크에서 가전 및 가구렌탈과 구매, 룸클리닝, 세탁서비스를 대행하며 팩스, 복사 등 OA 서비스도 제공해 비즈니스 호텔처럼 편리하고 동시에 빠른 업무도 가능한 주거환경이 만들어진다.

실내에는 젊은 거주자들의 특성을 고려해 GiGA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고 와이파이, IPTV 서비스가 기본적으로 제공된다. 이밖에 IoT기술의 진수를 보여주는 kt 기가홈매니저 시스템도 들어간 세대가 있어 집 안에 있는 생활 기기를 밖에서도 편리하게 확인하고 관리해 주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디지털 도어락, 창문열림원격감지, 무선비상벨도 있는 곳도 있다.

입주자를 위한 시설도 차별화된 점이다. 로비층에는 호텔 라운지처럼 북카페가 만들어져 있어 고급 주거단지임을 알리고 최신식 운동기구들이 갖춰진 스마트 피트니스 센터도 있다. 피트니스 센터에는 입주민을 위해 개방돼 있으며 운동 가이드라인과 신체건강을 체크할 수 있는 스마트 시스템도 체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나홀로족을 배려한 스마트 우편함, 무인택배 보관함, 코인세탁실 등이 있다.

실내에 들어서면 타 오피스텔과 달리 넓은 창문이 자리해 채광과 환기에 유리하고 수납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등 공간활용도가 높다. 내부에는 전자레인지, 전기쿡탑, 냉장냉동고, 드럼세탁기, 시스템에어컨 등 생활에 꼭 필요한 빌트인 가전이 구성되어 있다.

한편 임대료는 층과 향, 면적에 따라 달라 콜센터와 홈페이지, 인근 부동산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중구 다산로 258에 마련돼 있다.

[경향비즈 바로가기], 경향비즈 SNS [페이스북]
[인기 무료만화 보기]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