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MPK그룹 미스터피자, 태국 4호 매장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MPK그룹 미스터피자가 태국에 4호 매장을 오픈했다. 사진=MPK그룹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MPK그룹 미스터피자가 태국에 4호 매장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미스터피자는 지난 21일 태국 방콕에 ‘시컨 스퀘어점’을 열었다. 이 점포는 태국 4호점으로 방콕 시나카린 로드에 위치한 대형쇼핑몰 시컨 스퀘어에 268㎡, 108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시컨 스퀘어는 동남아시아 최대 쇼핑몰 중 하나로 각종 편의시설이 입점해있으며 하루 평균 유동인구가 4만명에 달한다.

미스터피자는 시컨 스퀘어점의 성공적 안착과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태국 모든 매장을 돌며 도우쇼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한국 수타피자의 품질과 우수성을 보여주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미스터피자는 올해 태국에 총 7호점까지 매장을 추가 개설하는 등 공격적인 투자를 이어갈 계획이다.

MPK그룹 관계자는 “태국의 모든 미스터피자 매장은 태국의 주요 상권인 대형 쇼핑몰에 입점해 랜드마크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면서 “이번에 오픈한 태국 시컨 스퀘어점 또한 완벽한 입지 조건, 드림팀과 함께하는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빠른 시일 내에 성공적으로 안착해 미스터피자 브랜드를 알려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차재서 기자 sia0413@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