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슈마루, ‘심플 스트랩 로퍼’ 등 2017 S/S시즌 전략상품 선보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앙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030 여성 슈즈 전문 쇼핑몰 슈마루(대표 정영애)가 트렌디한 컬러와 디자인에 편안한 착화감을 가진 자체 제작상품들을 2017 S/S시즌 전략상품으로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슈마루는 자체 제작상품인 7㎝라는 굽높이에도 불구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가진 ‘로제 데일리 힐’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폭신한 쿠션패드로 발바닥과 발목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였으며 다리를 가장 돋보이게 하는 높이에 다양한 컬러로 출시됐다. 밑단 커팅 진이나 디스트로이드 진, 하이라이즈 진 등에도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구매 고객들은 “발볼이 있는 편인데, 뾰족한 앞코가 이렇게 쏙 예뻐보이고 편한 건 처음이예요”, “제가 산 구두 중에 제일 가성비 좋은 거 같아요. 다른 색깔로 몇 개 더 사려구요. 완전 만족스럽당” 같은 반응을 보였다.

다양한 컬러타입으로 출시된 ‘스테이 테슬로퍼’도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비비드한 컬러부터 파스텔톤의 컬러까지 무려 7가지 컬러에 배색 태슬을 부착한 이 상품은 특유의 귀여움과 발랄한 디자인으로 코디의 폭이 넓은 것이 특징이다.

구매 소비자들은 “옐로우와 핑크 두개를 샀는데 또 사고 싶네요”, “사진이랑 색깔이 똑같고, 여리여리한 게 너무 예뻐요”라며 후기를 남겼다.

올 시즌에는 레트로 스타일의 의상이 크게 유행하면서 이들 의상과 코디하기에 좋은 로퍼 슈즈인 ‘심플 스트랩 로퍼’도 강세를 보이고 있다. 심플 스트랩 로퍼는 어느 의상에도 무난하게 소화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최신 트렌드는 물론이고 다양한 스타일에 접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슈마루의 꾸준한 베스트상품인 심플 스트랩 로퍼의 구매 후기에는 “스키니든 치마든 다 잘 어울려요”, “바닥이 폭신폭신하고, 신으면 발도 작아 보여서 더 예쁘네요”같은 만족스러운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슈마루에서 후기 만족도 1위를 기록한 ‘헤이든태슬로퍼’는 ‘실물깡패’라는 애칭을 얻으며 누적판매 1만 5천족의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블링블링한 애나멜 소재에 앙증맞은 테슬 디테일이 들어간 베이직 스타일의 로퍼로, 스커트나 원피스에 매치해 큐트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고, 스키니나 팬츠에도 무난하게 코디가 가능하다.

슈마루 관계자는 “경제가 안좋아지면서 소비자들의 욕구가 소품이나 슈즈에 집중되고 있고, 화려하고 가성비가 좋은 슈즈에 대한 투자가 늘고 있다”면서 “특히 올해는 비비드 컬러에 주목해야 하며, 유행하는 트렌드 컬러를 소화할 수 있는 슈즈를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SNS에서 만나는 중앙일보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포스트]

ⓒ중앙일보(http://joongang.co.kr) and JTBC Content Hub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