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4 (금)

서울 강남구도시공단 충주 공이2리주민초청 나들이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17일 서울 강남구도시관리공단이 충북 충주시 공이2리 마을 주민들을 직접서울로 초청해 강남 나들이 행사를 개최했다.(사진=충주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7일 서울 강남구도시관리공단이 충북 충주시 공이2리 마을 주민들을 직접서울로 초청해 강남 나들이 행사를 개최했다.(사진=충주시) (충주=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서울 강남구도시관리공단은 지난 17일 충북 충주시 공이2리 마을 주민들을 직접서울로 초청해 강남 나들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강남구도시관리공단은 지난해 12월 22일 충주시 공이2리 마을고 1사1촌-명예이장 자매결연을 맺고 상호교류를 추진해오고 있다.

이번 행사는 공이2리 마을주민들에게 일손돕기 등 봉사활동뿐만 아니라 명예이장, 명예주민으로 공이2리 주민들과 소통과 교류를 통해 조금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실시하게 되었으며, 공이2리 마을주민들에게 공단을 소개하고 코엑스 아쿠아리움 관람, 강남투어(강남 트롤리 버스 탑승)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이 행사에 참가한 정미란 이장은 "이렇게 극진하게 대접을 해줘 이사장님과 공단 관계자 여러분들께 어떻게 감사를 전해야 할지 모르겠다"며 "주민들이 너무나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고 말했다.

명예이장인 김상주 도시관리공단 이사장은 "이번 행사는 자매결연 마을 주민들에게 공단과 강남에 대해 소개하고 서로 조금 더 가까워지기 위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공이2리 마을 일손돕기는 물론 오늘과 같은 마음과 마음이 통하는 진정성 있는 도ㆍ농간 교류를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