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16 (목)

지란지교소프트, 새 CSO로 천명재 前 지란지교시큐리티 CTO 임명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0년 이상 경력의 보안·개발 전문가…"그룹 보안 체계 강화"

[아이뉴스24 윤소진 기자] 지란지교소프트는 천명재 전(前) 지란지교시큐리티 CTO를 최고보안책임자(CSO 겸 그룹 대표 CSO로 임명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임명은 그룹 전체 보안 체계를 강화하고 제품의 신뢰성과 기업 신인도를 제고하기 위한 전략적 결정이다.

천명재 지란지교소프트 CSO. [사진=지란지교소프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천 CSO는 2002년 지란지교소프트에 입사해 스팸스나이퍼, 메일스크린, 다큐원 등 주요 보안 솔루션의 개발을 주도하며 그룹 내 보안 제품 경쟁력 강화를 이끌었다. 2014년, 지란지교소프트 보안사업부가 분사해 설립된 지란지교시큐리티에서 CTO로 재직하며, 글로벌 보안 환경에 맞춘 제품 개발과 정보보호 체계를 강화해 그룹 내 보안 역량을 한층 높이는 데 기여했다.

지란지교그룹에서 20년 넘게 보안과 개발 전문가로서 쌓아온 경험과 리더십을 바탕으로, 천 CSO는 그룹의 통합 보안 정책 수립과 운영을 총괄하게 된다. 특히, 변화하는 글로벌 위협 환경에서 조직의 보안 수준을 상향 평준화하고, 기업과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강화한다.

천 CSO는 “오랜 시간 지란지교소프트와 함께하며 회사의 성장과 변화를 직접 경험해왔던 만큼, 이번 역할을 맡게 되어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고객과 기업 자산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그룹 차원의 보안 체계를 강화하고 대내외 신뢰를 더욱 탄탄하게 다져 나가겠다”고 말했다.

지란지교소프트는 이번 인사를 계기로 내부 보안 역량을 더욱 강화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을 마련해 국내외 보안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윤소진 기자(sojin@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