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10 (금)

시몬스 침대, 온 가족 설 선물로 숙면 베개 3종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 시몬스 침대는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숙면 베개 3종을 준비했다고 8일 밝혔다.

최근 '집'이라는 공간에 요구되는 기능이 '온전한 휴식'에 집중되면서 편안함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상품이 선물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여기에 '수면은 건강과 직결된다'는 인식이 확산하면서 숙면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아진 요즘, 베개는 가족 및 친척, 지인의 숙면을 기원하는 명절 선물로 제격이다.

뉴스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시몬스 침대는 소비자의 수면 습관과 자세 등을 고려한 다양한 베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대표적인 제품이 '뷰티레스트 비스코 스프링 원더 필로우'다. 수면 중 목이 불편하다는 부모님을 포함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선물하기에 좋다.

이 베개는 소프트 타입 고밀도 메모리폼의 부드러운 안정감과 포켓스프링의 섬세한 지지력을 동시에 갖췄다. 개별지지력을 갖춘 포켓스프링은 수면 중 미세한 뒤척임에도 즉각 반응해 건강한 수면 자세를 돕는다.

더불어 경추가 가장 편안하게 느끼는 C커브를 유지해 주고, 목과 등의 들뜸 현상을 2.5배 감소시켜주며, 포켓스프링 내 형성된 공기층의 온도를 유지해 준다.

'뷰티레스트 화이버 포켓스프링 필로우' 역시 설 선물 아이템으로 빼놓을 수 없다. 이 베개는 포켓스프링 기술력과 화이버 패딩이 어우러진 기능성 베개로, 오랜 시간 누워도 안락하고 쾌적한 수면 환경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포켓스프링이 섬세한 지지력을 구현하고, 수면 중 움직임에도 즉각 반응하며 올바른 자세를 만들어 준다. 또한 제품 내 형성된 공기층이 일정한 온도를 유지해 주며, 공기 순환과 열 교환을 촉진해 통기성을 높여준다.

화이버 패딩으로 이루어진 내장재는 높은 안정감을 선사하며, 100% 순면 소재 커버를 더해 부드럽고 위생적인 숙면을 경험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블랙포레스트 구스 필로우'는 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숲 중 한 곳인 독일 남서부 '블랙포레스트' 지역의 청정수를 사용해 엄격한 우모 세척 및 제조 과정을 거친 제품이다. 최고 품질의 1등급 폴란드산 프리미엄 구스 다운과 구스 페더로 구성돼 뛰어난 복원력과 지지력을 자랑한다.

007@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